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세라젬 웰카페 서울왕십리직영점

안녕하세요 ~

요새 날이 너무 덥죠 !

 

오늘은 세라젬 웰카페 왕십리점에 다녀왔어요 ! 

처음 가는 세라점 웰카페라 기대하며 갔는데요

 

웰카페에서는 음료 하나만 시켜도 무료로 안마기 체험 가능하구

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해요 !

가격대도 비싸지 않아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배도라지 차를 시켰는데 맛있더라구요 !

미니약과도 같이 나와요 ㅎㅎ

차 먼저 마시고 위층에서 체험해도 되고 체험하고 난 뒤에 차 마셔도 돼요 !

 

 

왕십리점은 1층은 카페,

2층, 3층 체험공간으로 나뉘어 있어요

 

1층에 안마의자도 있고

여기서도 부담없이 이용가능합니다 ~

 

위층으로 올라가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했어요 

36분 정도 기계로 안마를 받았는데

1시간 받은 것처럼 아주 나른한 기분도 들고

살짝 잠들었어요 ㅎㅎ

 

 

체험 마치고 케이크도 하나 먹었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베이커리 맛집인 줄 알았네요 ㅎㅎ

 

세라젬 웰카페가 생각보다 점포 수가 많더라구요

왜 이제야 안 걸까요 아쉽긴 하지만 !

이제라도 알아서 다른 지점도 방문 예정입니다 ㅎㅎ 

 

날이 더우니 시원하게 안마도 받고

맛있는 음료와 베이커리 드실 분들께 웰카페 추천드립니다 !

그럼 오늘은 간단하게 글 마무리 할게요 !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