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세라젬 웰카페 답십리점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세라젬 웰카페 답십리점에 다녀왔습니다 ~

 

 

 

지난 번 왕십리점보다는 매장이 살짝 작지만

그래도 역시 쾌적하고 좋았어요 ㅎㅎ

 

 

너무 더워서 체험하기 전에

딸기오미자 스무디랑 한라봉요거트 스무디 시켰는데

역시 너무 맛있었어요 ! 

 

모든 음료가 다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역시 미니 약과는 같이 나오네요!)

 

36분 정도의 체험이 끝나고 나와서

안마의자도 따로 15분 더 체험했는데 그것도 좋았습니다 ~

(요거트 소화가 안 된 상태에서,,ㅎ)

 

 

 

그리고 성신여대 단골 소고기집 가서

아주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네요,,,ㅎㅎ

(다이어트 중인데,, 바프 2주 전인데,,,)

 

 

 

 

그리고 한시간 정도 걸리는데 집까지 걸어왔습니다 ~

(근데 오는 길에 베라 또 흡입한 건 무엇,,,,)

양심상 집와서 자전거 40분 또 탔네요,,ㅎㅎㅎ

먹고 운동하기 돌림노래 네버엔딩 

 

 

저는 먹기 위해 운동합니다 ,,ㅠ 

(세상에 맛있는 게 너무 많아요,,후)

 

 

 

오늘은 이렇게 간단한 일상을 끄적여봤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