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100번 쓰기 챌린지 :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습관

 

오랜만에 다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다시 마음을 잡고 앞으로 자주 적어보려 합니다..ㅎㅎ

 

저는 지난달부터 새벽 기상 후 아침 시각화로 아침을 맞이하는 습관을 만들어 가는 중입니다.

 

일어나면 눈을 감고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낼지 계획을 세우고 잠시 명상을 합니다.

 

 

 

일찍 일어나서 고요한 시간 속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이

그 하루의 기분을 긍정적이게 작용한다고 느낀 이후로

매일 실천하려고 노력하는 중입니다.

 

시각화한 후 최소 10분씩이라도 독서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100일 동안 제 목표 100번 쓰기로 결심했습니다.

(오늘이 13일 차입니다.)

처음 100번 쓰는데 한 40분 정도 소요됐고 손목이 아프긴 하였지만,

그래도 아침에 쓰는 것이 좋을 것 같고 더 효과적인 습관이 될 것이라 생각하였습니다.

 

 

 

그렇게 100번 쓰고 난 후 아침 확언합니다.

 

 

 

 

 

아침 확언

 

나는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능력이 있습니다.

나는 백만장자의 생각 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끈기 있는 사람입니다.

 

etc..

 

 

나는 나를 믿습니다.

 

 

 

 

 

앞으로 매일매일 조금씩이라도 글 쓰는 것이 목표이고

습관을 쌓아가려고 생각 중입니다! 

 

우선 목표 100일을 채워나가 보겠습니다 ~!  

 

오랜만에 올린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