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_뉴욕여행 [준비과정~1일차]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미국여행 갔다 온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

 

(2018.10.19~2018.10.27) 7박 9일로 갔다 왔어요 ㅎㅎ

 

 

우선, 여행을 위해서 미리 준비했었던 건 크게  

 

1. 항공권 (왕복티켓)

 

2. 숙박 : Airbnb(에어비앤비) & HI NYC Hostel

 

3. Tamice (뉴욕 빅애플패스)

 

이 정도였던 거 같아요 !

 

오전 6시 30분 쯤 인천공항에 도착!

(공항에 온 자체는 언제나 설레는 것 같아요 ㅎ)

 

미리 인터넷으로 구입해놓은 면세상품을 받고 난 뒤에

 

마티나 라운지로 갔어요 ㅎ

 

라운지 무료 입장할 수 있는 카드 혜택으로 !

(돈을 주고 먹기엔 아까운 거,,,같은 건,,,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당ㅎ,ㅎ)

 

간단히 아침식사를 먹은 뒤,

 

이제 곧 한국을 떠나 미국으로 가는 비행기,,,ㅎㅎ 너무 설레는 거 있죠 ㅎㅎㅎ

 

그렇게 약 14시간의 비행 끝으로 뉴욕 JFK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설렘도 잠시... 입국심사가 저를 기다리고 있었죠...!

미국 입국심사는 하도 까다롭다는 말을 들어서 정신 똑바로 차렸어요!

 

심사 질문이 

 

며칠 묵을 것이냐?

어디서 묵을 것이냐? 

 

이 정도였고 당황할 필요도 전~~혀 없었어요! ㅎㅎ

 

같이 온 친구와 같이 심사했고 

생각보다 수월하게 통과했습니다! (2분 컷??!)

 

그리고 공항철도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할 계획이여서

공항철도 티켓(Express train metro card) 을 샀어요! 

 

카드 비용 $5  

+ 카드 값 $1 

 

총 $6 에요

 

지하철 내부는 정말 냄새도 안 좋고 시설도 그냥 그랬어요...

 

이런 면은 한국 지하철이 짱인듯!!

 

 

Time square station 에 하차!! 

 

장시간 비행에 지칠대로 지쳤고 배도 고파서 ㅠㅠ

 

Buger Joint 로 향했어요 ~

 

도보로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여긴 좀 특이하게 호텔 안쪽에 위치해 있는 버거집이에요!

 

성조기 걸려있는 호텔 로비 안으로 들어가면~!

 

여기가 입구에요~ !

 

평소에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맞을거예요 맛있어요!

 

강추!

 

 

그리고 숙소로 가기 위해 택시를 잡으려 했는데 차가 너무 막히는 것도 있었고 빈 택시도 거의 없더라구요

우버 택시도 잘 안잡혔구요,,

아마 평일 퇴근시간에 타임스퀘어 근처 부근이라 더 그랬던 거 같네요ㅠㅠ

 

그래서 결국 버스를 타고

 

드디어..!!! 

 

 

호텔에 도착 ! 

 

뉴욕 정류장 103 street ,100 street

 

이런 숫자로 표시되어 있어서

 

더 편한 것 같긴 했어요!

 

 

4인 도미토리로 예약했고 4박은 여기서 숙박했어요 

 

처음으로 도미토리 예약 해봤는데 불편한 점도 없었고 내부도 깔끔하고 가격대비 좋았어요 !

 

그리고 근처에 센트럴파크도 있어서 좋았구요

 

그냥 모든 순간이 좋았네요 ㅎㅎ...

 

 

 

이번 1일차 후기는 여기서 마칠게요~~

 

2일 차부터 다음글에 올리겠습니다 ㅎㅎ

 

공감되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 주세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_뉴욕여행 [7일차~9일차]  (5) 2020.02.11
미국_뉴욕여행 [5일차~6일차]  (8) 2020.02.10
미국_뉴욕여행 [2일차~4일차]  (12) 2020.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