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_뉴욕여행 [2일차~4일차]

 

안녕하세요 ~

 

 

뉴욕 여행하면서 기억에 남거나 추천할 만한 곳들 알려드릴게요 !

 

 

 

2일차

 

센트럴파크(Central Park) 는

 

미국 뉴욕주 뉴욕시의 맨해튼에 있는 공원으로

 

누구나 다 아시는 관광명소죠!

 

센트럴파크(Central Park)

 

공원이 너~~~무 커서

 

조금만 구경했는데도 힘들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바로 타임스퀘어로 이동했습니다~!

 

 

중심지답게 거리에는 많은 사람들로 북적거렸고

 

저 전광판에 BTS 방탄소년단이 보였을 때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팬으로서

 

너무 자랑스러웠고 대단했습니다 ㅎㅎ

 

 

 

여기 저기 쇼핑을 하다가 mac 매장에 들어갔는데

 

 

확실히 한국 매장에 있는 립스틱보다

 

다양하고 독특한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눈이 즐거웠습니다 ㅎㅎ

 

 

 

 

3일차

 

 

 

모자 매장에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가격대비가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영어가 짧은 저에게

 

이니셜 새기기는

 

약간 난이도가 있었지만

 

바디랭귀지가 있잖아요 ㅎㅎ

 

짧은 영어 + 바디랭귀지 하니까 그래도 의사소통이 되더라구요 ㅋㅋㅋ

 

 

세 개 이니셜을 새겼는데

 

생각보다 금방 되더라구요!

 

만족스러웠습니다 ! ㅎㅎ 

 

모자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그리고

 

 

 

이 날은 Tamice (빅애플패스) 중

 

The ride tour 를 보는 날이였어요 !

 

공연보기 하루 전에

 

이메일로 티켓을 보내주시더라구요 !

 

 

이 공연을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

 

총 75분간의 공연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버스를 타고 가면서 길거리 공연을 보는 건데요 ~

 

마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영어를 다 알아듣지는 못했지만

 

정말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뉴욕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저녁에 보시는 걸 추천 드리고 싶네요~

 

 

 

4일차

 

 

이 날엔  첼시마켓 (Chelsea Market)

 

랍스터를 먹으러 갔어요 ! 

 

랍스터 좋아하시면

 

추천 !

 

드립니다 !

 

정말 맛있었어요!!

 

 랍스터 미디움 크기랑

 

옆에 사이드 메뉴로 있는 와인과 맥주 주문했습니다

 

한국 분들이 되게 많으시더라구요 ㅎ

 

 

두 명이서 먹기에 딱 적당했던 양이였어요! 

 

 

 

위생 장갑 끼고

 

레몬 뿌리고 멜팅버터에 찍어 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 

 

다음에 또 뉴욕에 갈 일 있으면

 

다시 가서 먹고 싶을 정도에요 ㅎㅎ

 

첼시마켓에 랍스터말고 다른 맛집들도 되게 많았어요

 

특히 멕시칸!

 

 

미국사람들이 멕시코 음식을

 

많이 즐겨먹는 것 같더라구요~!

 

 

 (아, 참고로 스타벅스 음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모카라떼 & 그린티라떼 추천드립니다 ! 

정말 진~~해서 맛있더군요 ㅎㅎ)

 

 

 

그리고 이 날 마지막으로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Empire state building) 

 

에 갔습니다 !

 

 

 

미국 !

 

하면 바로 이 건물을

 

떠 올릴 만한 

 

세계 최고층 빌딩 중 하나죠~!

 

일부러 사람이 붐비지 않다고 한 요일에 맞춰서 갔는데도

 

관광객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ㅠㅠ 

 

86층 전망대로 가는 엘리베이터 줄을

 

약 4-50분 기다렸던 것 같네요!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말이 있는 것처럼

 

기다린 게 전혀 아깝지 않았죠 ㅋㅋㅋ

 

여긴 정말 사진으로 담을 수 없는 야경이였어요...

 

엄청나더라구요

 

 

물론 한국의 야경도 아름답지만,

 

이 곳에선 본 뉴욕의 야경은 광활했습니다...!

 

꼭 한번쯤은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공감되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_뉴욕여행 [7일차~9일차]  (5) 2020.02.11
미국_뉴욕여행 [5일차~6일차]  (8) 2020.02.10
미국_뉴욕여행 [준비과정~1일차]  (4) 2020.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