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_뉴욕여행 [7일차~9일차]

안녕하세요 ~ 

 

 

이번 글은 뉴욕여행 [7일차~9일차]

 

마지막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

 

 

 

 

7일차 

 

우드버리아울렛 은 쇼핑의 성지라고 할 수 있죠!

 

이 곳은 셔틀버스를 타고

약 1시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 

 

날씨가 좋아서 여행 가는 기분으로 다녀왔어요~

 

쇼핑을 좀 많이 할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은

 

캐리어 큰 거 하나만 가져가시는 게 나을 거예요! 

 

쇼핑백 들고 다니는 게 더 힘들더라구요 ㅎㅎ

 

 

고객서비스로 가서 티켓 보여주시면

 

쿠폰북 (할인북) 을 받을 수 있어요 !

 

적용조건 미리 확인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확실히 좀 저렴하게

디자인 이쁜 제품들을 살 수 있습니다 ~ ! 

 

넓어서 쇼핑하기도 힘들더라구요....ㅠㅠ

 

 

쇼핑을 하다가 ~

 

한국에도 입점해있는 쉐이크쉑 (SHAKESHACK) 

보이길래 허기 채울 겸 들어갔습니다 !

 

혹시나 미국에서 먹는 게 조금은 다를까해서요 ㅎ

 

 

맛있긴 맛있더라구요 ㅎㅎ

 

한국에서 먹는 거랑 별반 다르진 않았습니다 ㅋㅋㅋ

 

 

서둘러 쇼핑을 끝내구 다시 뉴욕으로 돌아오는데 

 

퇴근시간이라 그런지 진짜 막히더라구요 ...

2시간은 더 걸린 것 같았어요 ㅜ

 

어느 나라든지 출퇴근시간은 헬인거 같네요ㅜㅜ

 

 

 

숙소 들어가긴 전에 센트럴파크 앞에서 ! 

마차를 봤어요 ㅋㅋㅋ

 

미국 드라마나 영화에서만

보던 마차를 실제로 보니까 신기하더라구요

(조금 안타깝긴 했습니다ㅜㅜ)

 

 

 

8일차

 

 

한인타운에 가봤는데 딱히 할 건 없더라구요 ㅋㅋㅋ

 

 

 

미국에서 한국 술을 보니까

 

괜히 반갑더라구요 ㅋㅋㅋ

 

외국술이라 그런지 $14정도 했던 것 같아요

 

비싸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뉴욕을 구경하고 숙소로 돌아왔는데 !

 

할로윈을 앞두고 있어서

집을 꾸며놓으셨더라구요 ㅎ

 

 

다음 번에 가게 된다면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 기간에 맞춰서 갈려구요 !!

 

 

 

마지막 식사로 간단하게 저녁을 준비했어요 ~

 

마트에 신라면이 있길래 궁금해서 산

라면과 피자, 소세지 입니다 ㅎㅎ 

 

 

신라면은 원래 맛보다는 좀 싱겁더라구요...

 

그래도 오랜만에 얼큰한 걸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간단하게 준비한 줄 알았는데 은근 많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미국에서 마지막 날을 보냈습니다 !

 

 

 

9일차

 

마지막 날.. 공항으로 가는 길

 

 

흐린 날씨가 제 마음을 대변해주는 것 같았어요... 

 

 

미국여행 후기를

최종적으로 간략하게 말하자면 

 

7박 9일이였던 여행은 마치 7.9초처럼

너무 빠르게 지나가버렸구요 ㅠ.ㅠ  

 

한번쯤은 가고 싶었던 미국을 직접 가보니까 재미뿐만 아니라

정말 배울 점도 많았고 새로운 점도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매너들이 정말 좋으시더라구요! 

 

정말 춥고, 많이 걷고, 시차적응하느라 피곤하고,

 

힘들긴 했지만

꿈만 같던 시간이였습니다 !

 

 

 

여러분들이 제 글을 재밌게 보시고

대리만족을 느끼셨거나

도움이 되셨기를 바래요~~ㅎㅎ

 

 

 

이걸로 미국 뉴욕여행 글 마칠게요~~

 

공감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_뉴욕여행 [5일차~6일차]  (8) 2020.02.10
미국_뉴욕여행 [2일차~4일차]  (12) 2020.02.08
미국_뉴욕여행 [준비과정~1일차]  (4) 2020.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