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국_뉴욕여행 [5일차~6일차]

 

안녕하세요~

 

 

지난 번

 

미국 뉴욕여행 [2일차~4일차] 에 이어서

 

뉴욕여행 후기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

 

 

저는 호스텔 (맨해튼) 에서 4박,

 

3박은 에어비앤비 통해 잡은 숙소 (뉴저지) 에서 묵었습니다 ! 

 

한 곳에서만 있기엔 약간 지루할 것 같아서요 ㅎㅎ

 

전 이렇게 따로 숙소 예약한 게 잘한 선택이였습니다 !!

 

 

 

5일차

 

새로운 숙소로 가기 위해서 뉴욕을 떠나

 

뉴저지(New Jersey) 로 가는 길 ~ 

 

 

두 지역을 연결해주는 허드슨 강이에요!

(뉴저지에서 바라본 뉴욕)

 

너무 이쁘더라구요 날씨도 좋았구요 ㅎㅎ

 

 

약 30분 정도 차로 이동한 후 숙소에 도착!

 

 

집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안전한 동네여서 마음도 편했어요~

 

에어비앤비 후기 중 안 좋은 후기들도 많았는데요

 

 

다행히도 저는 호스트분이 너무 친절하셨고

 

근처 맛집이랑 알려주시고

정류장까지도 데려다주셨어요 너무 스윗...ㅎㅎ

 

페이스북 친구하자고도 하셨어요 ㅎㅎ

 

 

 

침실에 들어가자마자 누웠네요 ㅋㅋㅋ 너무 편했어요...

 

 

조금 휴식을 취한 뒤,

 

저희는

 

록펠러센터 (Rockefeller Center)

 

로 향했습니다 ~ !

 

 

이 건물은 70층 높이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전망대와

 

함께 뉴욕 최고의 전망대입니다 !

 

(너무 높아서 사진도 잘 안나왔네요ㅠㅠ)

 

 

 

올라가게 되면~!

 

 

짜잔!! 

 

저는 개인적으로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야경보다

록펠러센터 야경이 더 이쁘다고 생각해요 ㅎ

 

추천드립니다!!

 

여기서는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을 볼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솔직히 둘 다 아름다워요....

 

 

근데 진짜 너무 추워서 손이랑 얼굴이랑

다 뜯겨 나갈 뻔했어요ㅜㅜㅜㅜ 

 

 

6일차

 

호스트분이 추천해주신 식당에

브런치를 먹기 위해서 가는 길이였는데요

 

 

집들이 너무 이뻐서 찍었어요...ㅎ

 

여기서 몇 년만 살고 싶은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이 곳에서 간단히 배를 채우고 !

 

브루클린 (Brooklyn) 으로 향했죠~

 

여기도 유명한 티비에서도 자주 나온 곳이죠! 

 

 

브루클린 브릿지 (Brooklyn Bridge) 입니다 ~

 

 

원래 날씨가 좋으면

 

저 다리를 걷거나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그렇지만 저는 시간이 촉박해서ㅜㅜ  걷진 못했어요

 

날씨가 춥기도 했구요...ㅠㅠ

 

그래서~!

 

브루클린에 가면

 

먹어봐야한다는 (Grimaldi's Pizzeria) 피자집으로 바로 갔습니다 !

 

 

화덕피자 시켰는데 생각보다

 

빨리 나왔고 맛있었어요~! 

 

 

다음 장소로 이동하기 위해서 좀 급하게 먹었어요

 

 

바로 ~

 

자유의 여신상 야경크루즈

 

예약해놨기 때문이죠 !

 

시간 보니까 출발 3분 전인거예요ㅜㅜㅜㅜ

 

늦을까봐 막 뛰어갔는데 멀리서 직원 분들이

 

아직 출발 안한다고

천천히 와도 된다고 진정하라고 하셔서

괜히 민망했어요 ㅋㅋㅋㅋ

 

 

크루즈에서 바라본 뉴욕은

또 다른 모습이였어요 

(근데 진짜 추웠어요.... 되도록 여름에 가시는 걸 추천 드려요,,,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냥.. 계속 여기 있고 싶다.. 이런 생각 ㅋㅋㅋ

 

그렇게 1시간 정도 지난 뒤

 

자유의 여신상의 모습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보니까 정말 크더라구요 !!

 

New~~ York~~~

 

새삼 뉴욕에 있다라는 걸 다시 깨닫게 되었죠 ㅋㅋㅋ

 

 

총 120분동안 관람하는 거였는데...

자유의 여신상 보고 사진 찍고 들어와서 앉아서

도착할 때까지 잠들었어요...ㅋㅋㅋㅋㅋ

정말 피곤했습니다 ...

덕분에 꿀잠을 잤어요 ㅋㅋㅋ

 

 

 

 

오늘은 여기서 마칠게요 ~

 

다음 글로

미국 뉴욕여행 후기는 끝날 것 같아요 ㅎ

 

봐주셔서 감사드리구요 !

 

공감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_뉴욕여행 [7일차~9일차]  (5) 2020.02.11
미국_뉴욕여행 [2일차~4일차]  (12) 2020.02.08
미국_뉴욕여행 [준비과정~1일차]  (4) 2020.02.06